닐슨 코리아 조사에 이ㅡ하면 지난 2013년 6월 모바일 이용시간이 TV이용 시간보다 높게 나타남
높은 도달율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접촉이 가능한 매체
국내 유력 언론사들을 비롯한 프리미엄 어플 및 모바일 웹 보유 진행 (월50억 페이지 뷰)
국내 대표 모바일 네트워크 상품들을 중심으로 배너 광고 진행, 유효 커버리지 확대 - 국내 모바일 유저의 약 90%에 육박하는 커버리지늘 가진 매체를 통해 캠페인 커러리지 극대화
한국 온라인 광고 협회에서 인증한 국내 1호 모바일 광고 플랫폼 인증 네트워크로 안정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
카테고리 / OS / 시간 / 어플리케이션 개별 타겟팅 등 다양한 타겟팅을 통한 캠페인 효과 극대화
Targeting - (리마케팅) 부문
온라인 사용자들의 웹 이용성향 분석, 타겟 고객으로 분류된 주요 고객에게만 집중 광고 노출
사용자의 온라인 검색 성향 분석, 사전 입력한 주요 키워드 입력 고객만 분류, 해당 광고를 노출하는 기법
제휴 네트워크 매체(약5만개)를 통해 타겟고객 분석, 이후 네트워크 매체에서 당사 광고 노출
리타겟팅 상품 진행시 일반 배너광고의 클릭율(0.10%) 대비 50% 상회하는 0.20%의 평균 클릭률을 보임
선별된 타겟팅에게만 광고배너를 노출함으로써 광고 효과 극대화
Targeting - (연계키워드) 부문
온라인 사용자들의 웹 이용성향 분석, 타겟고객으로 분류된 주요고객 중, 언론사 기사 콘텐츠 연계광고 광고 노출
언론사 기사 중심의 컨텐츠 페이지에 광고 노출
국내 5만여개의 제휴 네트워크 매체와 대형 언론사 중심의 제휴 네트워크 매체 상품 혼합 노출
소규모 집행금액 (500~1000만원)으로 다수의 매체에 집행이 가능하여 비용대비 효율적인 광고 집행 가능
Targeting - (타겟메일) 부문
타겟 고객층과 유사한 특정 사이트의 회원 DB를 이용 대상, 기간, 시간대, 관련 콘텐츠 등의 종합적인 사항을 고려한 프리미엄 타겟메일링
특정 사이트의 회원 DB를 활용하나, 자발적 동의하에서 이루어지는 타겟팅 분석으로 핵심 고객에게 전달 가능한 매체
고객 데이터 베이스에 근거하여 연령, 성별, 직업, 취미 등에 따라 고객을 구분, 타겟의 특성에 맞는 광고전송
기존 이메일 광고 반응 효율에 따라 추가 세팅하여 2차 재전송/관리로 효율 극대화
Viral- (바이럴) 부문
분약 목적의 온라인 광고 컨텐츠를 제작, 기방문자가 확보된 파워블로그의 매체 혹은 자발적 전파가 가능한 콘텐츠로 유포
소비자 중심의 광고 기법으로 소비자 입장의 경험과 추천을 통해 일방향 적인 광고보다 실 유입 효과 큼
시장 조사 및 타겟 고객 분석을통한 콘텐츠 기획/제작
콘텐츠 1차 유포 바운더리 확보를 위한 파워블로그 매체(보장된 노출) 진행
2차 자발적인 바이럴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인 관리/운영(전파될 컨텐츠의 지속적 업데이트) 대흥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온라인 광고 집행시 특정 번호를 노출, 본 번호로 상담시, Call DB화 및 대응에 대한 사항을 온라인 상에서 관리
개발 솔루션으로 전화 수신시, 부재 중이라도 DB화가 되며, 함께 제공되는 관리자 사이트로 효율적 고객 관리, 리마케팅 가능
Inbound Call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CALL DB의 경우 On-line DB 충성도 3~5배 높음